-
[여행 액티비티] 춘천/강촌 ATV,카트 강촌테마랜드 후기일상 2020. 9. 25. 20:52
여행 1일차에 이어 어쩌다보니 2일차에도 방문하게 된 춘천/강촌 ATV, 카트 후기입니다.
처음에는 카트를 타려고 맘먹고 2일차 숙소인 속초 가는 길에 있는 춘천 송암레포츠타운 카트장으로 향했습니다.
네이버 지도
송암레포츠타운
map.naver.com
가장 넓은 트랙을 보유하고 있다는 후기를 보고 무작정 찾아갔으나, 평일은 예약을 미리 해야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뒤늦게 알았습니다.
아쉬운 마음에 트랙 사진이라도 찍었네요. 진짜 넓긴 넓었습니다.
하는 수 없이 다른 카트장을 찾게 되었고, 인근에 있는 강촌 테마랜드로 향했습니다.
네이버 지도
강촌테마랜드
map.naver.com
이 곳은 카트트랙도 있고 ATV도 이용할 수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카트 10분 + ATV 60분 코스를 인당 3만원으로 할인해주셔서 전날에 이어 둘째날도 ATV를 타게 되었습니다.
첫날에 생각보다 쉽지 않았던 가평팡팡레저 산악중급 코스를 타고나니, 조금은 더 자유롭게 탈 수 있는 평지 코스를 달려보고 싶기도 했습니다.
https://treeinthepark.tistory.com/8
[여행 액티비티] 가평 ATV, 가평팡팡레저 후기
9월 셋째 주, 친구들과 함께 방문한 가평 ATV 후기입니다. http://naver.me/G0OAx7G1 네이버 지도 가평팡팡레져 map.naver.com 가평역 바로 옆에 위치한 ATV 업체이며, 바이크와 스쿠터도 대여하는 것을 확인��
treeinthepark.tistory.com
강촌테마랜드의 카트장 트랙은 송도레포츠타운의 트랙에 비하면 작지만 카트를 잠깐 체험하기에는 충분했다고 생각합니다.
카트 타기 전에 사장님께서 조작법을 친절히 알려주셨고, 본격적으로 트랙에 들어가기 전에 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 ㅋㅋ
조작은 금방 익숙해졌고, 고등학생들도 곧잘 탄다고 하네요. 직선코스에서는 주행하면서 가볍게 사진찍는 데 문제가 없어서 친구들 사진도 몇 장 찍었습니다.
카트는 10분 이용이었는데, 평일이고 손님이 많이 없어서인지 훨씬 더 넉넉히 이용한 것 같네요.
이어서 ATV를 타기 위해 헬멧을 착용했습니다. 바로 전날에 ATV를 이용하며 조작에 능숙?해졌기에 따로 조작법 설명은 듣지 않았습니다.
차가 거의 지나디니지 않는 인근의 포장된 평지와 테마랜드 바로 앞에 흐르는 하천가의 오프로드가 주 코스였고, 차가 많이 지나다니는 차로는 사고 위험이 있을 것 같아 나가지 않았습니다.
역시 평일이라 이용객이 없어 마치 전세낸것 마냥 재밌게 돌아다녔습니다.
하천가 오프로드로 내려가니 산악코스만큼 노면이 거칠지 않은 소프트한 오프로드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이상 산악코스와는 또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었던 강촌테마랜드 ATV/카트 후기였습니다.
p.s. 운전면허가 없는 분은 주행이 불가하므로 동승자와 함께 타야하는 점 참고하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 숙소] 속초 에어비앤비 추천 (방 3개, 침대 3개, 화장실 2개) (0) 2020.09.27 [여행 액티비티] 가평 ATV, 가평팡팡레저 후기 (0) 2020.09.24